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대전] 예쁜 감성 소품 가득한 일리상점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6. 21:22

    제가 구독하는 채널에서
    대전 둔산동에도 일리상점이
   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
    다녀왔습니다  (๑˘ꇴ˘๑) 

     

     

    1호점은 유성 죽동에 있고
    제가 간 곳은 둔산점이었어요 :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기대했던 것보다
    더 예쁘고 아기자기한 감성소품이
    많아서 놀랐던 일리상점울
    소개해 드릴게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간판을 찾고 기뻐했는데
    아무리 찾아도 상점이 없는거예요 ㅜ
    전화로 문의해보니 이 간판은
    건물 뒷편에 있는 간판이었어요!

   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앞으로 가니
    바로 나왔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동화책에서 나온 거 같은
    가게의 모습이었어요 :)
    간판에 있는 빨간 리본이 눈에 띄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다양한 스티커, 엽서들이
    많았는데요,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포토 스티커 외에도 방에 붙여 놓으면
    장식이 될 만한 엽서들도 다양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이건 우표 스티커인데 책 데미안에 나오는
    한 줄 문장을 볼 수 있었어요!
    이 우표를 붙인 편지를 받으면
    기분이 좋을 거 같아요 :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책갈피인데 영롱하게 빛나는
    원석? 큐빅?이 시선을 사로잡았어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구매욕이 확 올라왔던 악세사리 코너예요.
    일리상점 자체에서 제작한 건 아니고
    다른 상점들에서 입고를 한 거 같아요,
    플라워 문양이 박힌 엔틱한 귀걸이가
    너무 예뻤습니다  (•͈⌔•͈⑅)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향기 가득한 과일도 있었는데
    저는 딸기를 바로 샀습니다 ㅎㅎㅎ
    방향제인데 상큼하고 달달한
    딸기향이 딱 제 취향이라
    10개에 5천원 주고 샀어요!
    망에 담아주는데
    자동차 거울쪽에 걸어놨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케익 모양의 향 캔들입니다.
    색깔이 알록달록 너무 예쁘죠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하트 케이스에 담긴 방향제 보이시나요?
    저는 첨에 하리보인가 했어요 ㅋㅋ
    먹고 싶어지는 방향제
    너무 귀염뽀짝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펄이 들어간 비누도 있었어요 :)
    손 씻고 싶다 하 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는 오늘
    딸기 방향제(₩5,000)
    카카오톡 엽서(₩1,200)
    스티커 8매(₩1,000)
    를 구매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눈이 즐겁고
    향기로왔던
    감성소품점 일리상점

    인테리어, 다이어리를 꾸미고 싶은 분
   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
    맞춤형 상점일 거 같아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위치 알려드리면서
   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ღ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○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50 103호
    일리상점 둔산점
    ○ 정부청사역2번 출구에서633m

     ○ 영업시간 : 12:00~19:30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