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반짝반짝]블로그 커버 변경했어요ღ
    Diary 2020. 3. 15. 14:50

    안녕하세요 우리 님들
    오늘은 비소식이 있네요 ☔️
    아침 일찍 운동 다녀오길 잘한 거 같아요
    ㅎㅎ

     

     

    엊그제
    블로그 이미지와 프로필 이미지를
    변경했는데요  ꒰◍ॢ•ᴗ•◍ॢ꒱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블로그 이미지 입니다.
    제가 두 달전쯤 카페에 다녀왔는데
    계단 쪽에 있는 글귀가 와닿더라구요
    그래서 만들어보았어요 :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 사진은 제가 카페에서 본 글귀예요 예쁘죠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건 프로필 이미지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앞으로도 하루하루가
    별보다 빛나는 하루 되시길
    바라며

     

    글귀, 블로그, 프로필 등
   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은
    댓글 달아주시면

    상위 댓글 세 분께
    성의껏 만들어서
    포스팅하겠습니다

     ꒰◍ˊ◡ˋ꒱੭⁾⁾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에는 원하는 문구와
    티스토리 주소(선택) 써주시고
    어떤 이미지였으면 좋겠는지
    간단하게 설명해주심
    최대한 반영해 볼게요 :)

    'Dia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[앱테크]이동하면서 돈버는 어플 위드라이브 🚙🚆🛵🚲  (50) 2020.03.25
    [순우리말] 대모한  (34) 2020.03.16
    [순우리말] 맥맥하다  (34) 2020.03.13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